비만클리닉비만 클리닉
카복시테라피는 신체의 지방이 많은 부위에 인체에 무해한 CO2가스를 주입하여 피하지방을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즉 '카보슬림'이라는 치료기를 이용, 피하지방을 제거하는 이 시술은 이산화탄소 가스를 주입하여 지방을 분해하며, 이렇게 사용된 가스는 지방 분해 후 자연스럽게 호흡을 통해 배출됩니다. 사용되는 가스는 인체에 무해하며 아주 짧고 가는 바늘을 통해서 피부 밑 지방층에 주입되어 지방 세포를 파괴하고 단단하게 축적된 셀룰라이트 부위의 지방 조직을 느슨하게 풀어줍니다.

전체적으로 비만한 경우에는 식이요법 및 운동요법 등의 치료로도 효과를 나타낼 수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고민하는 문제는 바로 상반신이나 하반신으로 치우친 부분 비만입니다. 정상 수치보다 낮은 체중이지만 배만 볼록 나왔다던지, 하반신이 전체적으로 통통해서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에는 이렇게 몰려있는 지방 치료에 좋습니다. 이러한 부분 비만의 보조 치료 요법으로서 신체의 지방이 많은 부위에 인체에 무해한 가스를 주입하여 지방을 제거하는 방법이 카복시테라피입니다.
메조테라피의 장점은 적은 양의 약물로 복부, 허벅지, 팔뚝 등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감소시킬 통증이 적고 출혈이 없습니다.

시술시간이 짧으며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약물투여가 아니며 지방흡입이 불가능한 부위에도 시술이 가능합니다.

보통 1주일에 2~3회 시술을 시행하며 부분 비만의 정도에 따라 1~2개월의 치료기간이 필요합니다. 운동이나 샤워 등의 일상생활에도 지장이 없어 시간이 부족한 분들도 쉽게 시술 받을 수 있습니다. 시술 후 무엇보다 중요한 점은 지방제거 시술 후에도 적당한 식이요법과 꾸준한 운동으로 요요현상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비만 치료후(체중 감량) 부분 체형 관리 및 출산 후 튼살이나 피부의 탄력이 줄어 피부가 처진 경우, 볼살이나 턱살이 있어 턱이 처진 경우 피하에 가는 주사침으로 CO2 가스를 주입 피부의 탄력을 좋게 하며 혈액 순환을 좋게 해서 치료하는 시술로 주2-3회 최소 1달간 치료로 치료 효과가 좋으며 치료시 약물로 태반제제 및 mesotherapy 약물을 이용하면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

약간의 통증이 있으나 마취 크림을 바른 후 시술하면 통증이 없으며 시술 후 약간의 피부 멍이나 피하 출혈,피하의 바스락거림이 있으나 큰 문제는 안되며, 시술 후 약간의 부종,하복부아래 외음부의 부종이 있을 수 있으며 시술 후 바로 일어날 경우 어지럼증이 있으므로 시술 후 15분 가량 누워있다 일어 나도록 주의를 요합니다.

시술 부위가 빨갛게 되고 온기가 있는 것은 유산소 효과로 인한 증상이며 이 때문에 운동을 직후 시술을 하면 통증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시술 후 당일에 샤워는 하시지 말고 집에서는 따뜻한 물수건으로 하복부를 1-2분간 덮은 후 피부가 촉촉한 상태에서 바디오일(나노제품)을 적당량을 발라 문지르고 훌라후프 운동을 꾸준히 해 주시면 더욱 탄력이 좋아집니다.

나노 제품의 바디 오일은 입자크기가 작고, 피부에 좋은 리놀산이 함유돼 있어서 임신 중 소진된 리놀산이 피부 진피층까지 보충되어 피부가 좋아집니다. 또는 프라이웰 마사지 크림은 비타민A,E가 함유되어 튼살 관리에 효과가 있습니다.